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

이천이년에 저는 아빠한고 고모하고 언니하고 오빠하고 아스투라아스에 같이 갔었어요. 가장 좋아하는 여행 중 하나이고 생각만 해도 향수를 느껴요. 그 곳은 빼어난 자연경관이랑 맑은 공기랑 맛있는 음식이 있었어요. 가족과 아침밥 먹은 것이 기억에 남는 것중 하나예요. 거기 우유가 아주 맛있었어요. 포르투갈의 우유랑 달라서 저는 그 맛을 결코 잊지 못해요. 우리 호스텔은 산맥 가운데 있고, 거기로 등산을 자주 갔었어요. 그 풍경은 큰 산들과 해변으로 조화로웠어요. 하루는 가족들과 함께 카누를 타러 갔어요. 아빠와 같은 카누에 탔고 속도가 정말 빨랐어요. 우리 아빠 거실에 그 날의 사진이 지금도 걸려있어요. 이 휴가동안 모험을 즐긴 것 같아서 즐거운 가족 여행이었어요. 그 때는 정말 행복했어요.

DAISY. 

Leave a Reply

